반갑습니다!!!

여행지추천 - 캔싱턴 플로라 호텔 '송어축제패키지', 평창 송어축제

Posted by 호핀
2009. 2. 9. 18:00 생활/여행
회원님이 촬영한 DSC05259.
▲ 후문 입구, 호텔 후경

얼마전에 가족과 함께 캔싱턴 플로라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강원도 평창 오대산 근처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예전엔 오대산 호텔이었던 모양인데 이랜드에서 인수하고 리모델링해서 캔싱턴 플로라 호텔이라는 조금 있어 보이는 이름으로 바꾼 모양입니다.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4인 기준 온돌방, 조식 2인 제공, 눈썰매, 얼음기차 각각 2인 티켓제공 기준으로 '송어축제 패키지' 가격이149,000원입니다. 나름대로 싸다고 생각했는데 이것저것 따져 보니 그렇게 싼것은 아니더군요. 조식은 부페가 아닌 사골우거지탕, 황태해장국중 선택이고, 눈썰매, 얼음기차는 1인당 5천원내외로 그리 비싸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순수 숙박비는 대충 11만원 내외로 시설등을 감안한다면 조금 비싼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여행은 돈을 생각하면 못가지요...가족 3명이 다녀왔으니 일인당 5만원정도이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캔싱턴 플로라 호텔 둘러보기

제가 좀 부끄러움을 타는 성격이라 로비등 사람이 많은 곳은 못찍었습니다. 로비와 식당의 시설은 아주 훌륭한 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상대적으로 객실이 더 낡아 보이더군요. 주차장은 호텔 전면과 후면에 지상주차장이 있고 지하에도 있어 넉넉한 편입니다. 손님이 그리 많지 않은편이니 항상 넉넉하게 사용할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우나도 있고 야외 수영장도 있는 모양입니다.

예약은 캔싱턴 플로라 호텔에 직접 전화하셔서 하시면 됩니다. 예약비등은 따로 없습니다.

회원님이 촬영한 DSC05245.
▲ 온돌 객실안에서 바라본 실내입구 입니다. 바닥을 보시면 조금 허름합니다. TV는 정말 오래되었더군요. 객실 리모델링은 거의 하지 않은듯 합니다.

회원님이 촬영한 DSC05248.  ◀ 벽쪽에 설치되어 있는 조절기입니다.
      중앙에서 통제되는 모양입니다.
      온도를 조절해도 나중에 바뀌더군요.
      자는데 더워서 혼났습니다.









회원님이 촬영한 DSC05244.
▲ 문제의 TV와 화장대...TV가 정말 낡았습니다.

회원님이 촬영한 DSC05241.
▲ 샤워부스와 욕조가 같이 있습니다. 이건 상당히 마음에 들더군요.

회원님이 촬영한 DSC05240.
▲ 세면대도 깨끗하고 좋습니다.

회원님이 촬영한 DSC05237.회원님이 촬영한 DSC05238.
▲ 옷장도 깔끔하니 좋습니다.

회원님이 촬영한 DSC05246.
▲ 방에서 본 풍경


송어축제장 둘러보기

송어축제장은 호텔에서 1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송어낚시, 얼음기차, 얼음썰매, 눈썰매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하루종일 즐길수도 있을것 같네요. 화장실도 간이화장실이지만 따뜻하고 깨끗한 편입니다.

회원님이 촬영한 DSC05263.
▲ 얼음기차. 보기에는 별거 아닌것 처럼 보여도 실제 타보면 의외로 재미있더라구요. 속도감도 느껴지고...

회원님이 촬영한 DSC05306.
▲ 눈썰매장. 눈썰매는 처음 타보는 것이라서 다른 곳과 비교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처음 타보니 무척 재미있더군요.

회원님이 촬영한 DSC05266.
▲ 얼음썰매장. 전통얼음썰매와 뒤에서 미는 형태의 얼음썰매, 자전거형 얼음썰매등이 있습니다.

회원님이 촬영한 DSC05308.
▲ 트랙터가 눈위의 고무보트를 끄는 놀이기구인데 정말 재미있어 보이더군요. 얼음기차보다 몇배는 재미있을듯 합니다. 저는 아직 아이가 어려 타지 못했습니다.

회원님이 촬영한 DSC05296.
▲ 송어구이터. 직접 낚은 송어를 쿠킹호일에 싸서 구워 드실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송어를 한마리에 8천원에 팔고 있어 사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낚시터는 역시 부끄러워서 못찍었습니다.

마치며...

'캔싱턴 플로라 호텔 숙박 - 근처 한우 고깃집에서 저녁식사 - 이틀날 송어축제장'의 코스로 즐기시면 1박2일을 즐겁게 보내실수 있을듯합니다.  겨울 가족 여행코스로 추천할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