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인기 폭발! 김연아 상품으로 본 연아의 하루

Posted by 호핀
2010. 2. 28. 19:31 문화/TV,연예


김연아의 금메달 에 가슴이 뭉클한 것은 저뿐만이 아니겠지요?
스포츠 관람을 즐기는 와이프 뿐만 아니라 평소 스포츠에 별 관심이 없는 저 같은 사람조차도
눈가에 눈물이 맺힐 정도로 감동적인 경기 였습니다.

김연아는 이번 금메달로 우리나라 국민에게는 자부심을 안겨주었고
김연아 본인과 가족에게는 명예와 더불어 엄청난 부를 가져다 줄 것 같네요.
아마 저처럼 딸이 있는 집에서는 우리도 김연아처럼 스케이트를 시켜볼까라는 생각을 한번쯤 가져 봤을 것 같습니다.^^

  

김연아 의 경제적 효과와 예상 광고수입 은?

현재 김연아의 공식 후원사는 현대, 기아 자동차 그룹과 KB금융그룹입니다. 나이키는 제품 후원사이구요.
그밖에 삼성전자, LG생활건강등 8개 브랜드의 광고모델로 작년 한해 40편이 넘는 광고를 찍었다고 하네요.
후원사를 제외하고 브랜드당 8~10억정도를 받았다고 하니 작년 한해 100억원에 가까운 광고수입을 올린셈이네요.

지난해 4월 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산업본부에서 김연아의 세계피겨스케이팅 우승의 경제적 효과를
2280억원으로 추산해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올림픽의 위상과 광고효과를 생각한다면 그 몇 배인 1조원이 넘는
경제적 효과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올해 김연아의 광고 수입은 브랜드당 최소 10억원 이상이 예상되고
한해 수입은 100억원을 훨씬 넘을것으로 예상되네요.

벌써부터 김연아와 관련된 상품의 매출이 폭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연아와 관련된 상품은 무엇무엇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김연아 귀걸이

김연아의 금메달로 가장 큰 혜택을 받고 있는 상품이 바로 제이에스티나라는 브랜드의 악세서리일 것 같네요.
기존에 김연아 귀걸이로 유명한 티아라 귀걸이 뿐만 아니라 이번 금메달을 획득할 때 착용했던 귀걸이도 없어서 못판다고 하네요.

축하이벤트 : 
1. 3월 1일까지 매일 700명의 구매자에게 100당첨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주고 2,100개의 선물을 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2. 롯데홈쇼핑에서 금메달 기념 10% 할인 쿠폰을 주니 참고하세요 
☞ 롯데홈쇼핑에서 김연아 주얼리 사기 

     김연아 음료수

스무디 킹이라는 음료수 업체의 스무디입니다.
그중에서도 연아스무디는 '비 화이트 연아 스무디'와 '퓨어 파머그래넛'이라고 하네요.

축하이벤트 : 3월 2일부터 7일까지 연아 스무디를 구매할 경우 동일 음료 스몰 사이즈를 한잔 더 주는 이벤트를 한답니다.

     김연아 에어컨

오서 코치와 같이한 007 광고로 유명한 삼성 하우젠 제로 에어컨입니다.
삼성측에서는 이번 김연아의 금메달로 인한 광고효과에 힘입어 에어컨 업계 1위인 LG를 제칠 것을 기대하는 모양입니다.

     김연아 빵

베이커리 업체 뚜레쥬르의 빵입니다. 금메달후 '연아 베이글' '연아 트리플치즈케익'등의 매출이 평소보다
50%나 늘었다고 하네요.

     김연아 자동차

현대 자동차의 투산 ix입니다. 사실 김연아의 광고는 투싼의 광고라기 보다는 '최고가 되는 길'이라는 주제의
캠페인성 현대 자동차 기업 홍보 광고였는데요. 투싼 광고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하네요.
또, 캐나다 현지에서도 인기가 높은 김연아의 광고효과를 위해 현지 이동차량에 베라크루즈를 지원해 현지에서도 관심을 모았다고 합니다.

     김연아 화장품



LG 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라끄베르입니다.
김연아의 이름을 빌리고 개발과정에도 참여해서 땀이나 눈물에 잘 번지지 않도록 만든 '연아 아이라이너'가 특히 잘 팔린다고 하네요.

★ 축하이벤트 : 
1. 연아 화장품 구경하기 (각종 기획세트등 할인 및 적립혜택이 많네요^^)
2. 연아 아이라이너 구경하기 (오후 8시 ~ 오전 8시까진 20%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김연아 책



    김연아 상품 으로 본 연아의 하루

김연아 선수는 아침 일찍 라끄베르로 화장을 합니다.
아침식사는 뚜레주르 연아베이글과 연아스무디이죠.
훈련을 위해 스케이트장에 가기 전 투싼 ix를 타고 국민은행에 잠깐 들립니다.
코치에게 연아의 햅틱으로 조금 늦는다고 전화하는 것도 잊지 않습니다.
금메달의 기쁨도 잠시 올림픽 2연패를 위해 김연아 선수는 오늘도 열심히 훈련할 것입니다….

(재미로 그려본 연아의 하루였습니다.^^)


 * 글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모양을 클릭해 추천해 주시는 따뜻한 배려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