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갤럭시 S2] 갤럭시 S2, 갤럭시S후속 제품 사진과 사양

Posted by 호핀
2010. 7. 6. 10:59 IT/Google / Chrome / 안드로이드

[갤럭시 S2] 갤럭시 S2 갤럭시S후속 제품 사진유출


갤럭시S를 사고 싶지만 휴대폰 약정에 묶여 내년을 기약하며
군침만 삼키고 있는 저같은 사람에게 희소식입니다.
갤럭시 S2의 사진과 사양이 유출되었네요. 갤럭시 S2 모델명 i9200에 관한 사진 뿐만아니라
하드웨어 세부사양이 러시아에서 유포되고 있다네요.


갤럭시S 2에 대한 루머에 불과하긴 하지만 갤럭시S보다 월등한 성능에 관심을 가지지 않을수 없습니다.
갤럭시S 2 루머의 가장 큰 이슈중에 하나는 올해 3분기중에 출시예정인 구글의 차세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인 진저브래드 탑재소식입니다. 프로요의 후속 운영체제인 진저브래드는 기존 안드로이드 OS의 문제점인 사용자환경(UI)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예정이랍니다. 

[진저브래드에 관한 포스트들]
안드로이드 3.0 Gingerbread(진저브레드) 의 몇가지 특징들? [링크]
2.2 프로요는 저가형모델, 3.0 진저브레드는 고급형? [링크]




갤럭시S 2 하드웨어 사양은?



갤럭시S 2는 갤럭시S와 마찬가지로 슈퍼능동형유기발광다이오드(AMOLED 2)가 탑재된다고 합니다.
다만, 해상도는 1280X720으로 아이폰4의 960X640을 뛰어넘을 예정이라네요. 이에 따라 훨씬 선명한 화질을 구현할 예정이랍니다. 일반적인 넷북의 해상도를 뛰어넘는 해상도이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액정사이즈는 4.3인치로 갤럭시S의 4인치보다 클 예정이라네요.

그밖에 2GHz의 cpu, 1기가 램, 4기가 롬이 탑재되고, 32기가 내장 플래시 메모리에 최대 32기가까지 확장이
가능한 마이크로sd카드를 사용할수 있답니다. 블루투스 3.0이 적용되고 3.5mm오디오잭도 그대로 사용한다네요.
아이폰4에 채택한 자이로스코프 센서를 탑재하고, 800만화소의 카메라에 fullHD 동영상 녹화가 가능하답니다.



갤럭시S 2와 갤럭시s, 아이폰4 사양비교

갤럭시S 2와 아이폰4등을 간단하게 표로 비교해보았습니다. 얼마전에 모토롤라에서도 2기가 CPU를 채택한 제품에 대한소식이 들린것으로 보아 기술적인 면에서는 큰 문제가 없나봅니다. 그만큼 배터리 효율이 더 좋겠죠. 갤럭시S 2는 아뭏든 무척 기대되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