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아이패드 TV? 일반 구형 TV를 아이패드 TV로 바꾸자- iTVPad

Posted by 호핀
2010. 7. 12. 10:12 theFUN/Idea

아이패드TV, 애플TV, 아이패드 개조?


아이패드 TV? 거대한 아이패드?
집에 PDP나 LCD, LED TV가 있다면 누구나 아이패드 TV를 만들수 있답니다.

러시아의 DarkDesignGroup라는 곳에서 재미있는 아이패드에 관한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냈네요.


벽걸이형 TV에 아이패드와 비슷한 테두리를 붙이고,
아이패드 볼륨 및 미디어 조절기 그림을 붙이면 끝!
물론 아이패드와 동일한 기능은 전혀 없습니다.^^



다만, 모양만 비슷할 뿐입니다.
위와 같은 킷을 판다면 저도 하나 사고 싶네요.
왜 사냐구요?
집안에 손님을 초대하고 마치 최신형 아이패드TV를 소유한 것처럼
깜짝 놀라게 할수 있을것 같거든요^^

가격만 적당하다면 하나 사서 놔두고 싶네요.
아니면 제가 만들어서 팔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