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창의적인 샴푸 광고 모음

Posted by 호핀
2010. 7. 13. 10:24 theFUN/Idea


우리나라 광고 보다
해외 광고는 좀더 창의적이고 파격적인것 같습니다.
아닌가요?
제가 전문가가 아니니 오해하는 것일수도...

암튼 지금 소개해드리는 샴푸 광고들은
정말 창의적이고 재미있답니다.


일출과 일몰에 따라 광고판의 머리색이 변하는 광고판입니다.
자연스러운 머리색을 광조하려고 만들었다네요.
멋지죠?


하단의 머리부분을 떼어낼수있는 광고지입니다.
예전에 소개해드린 치과병원 광고지와 비슷한 컨셉이네요.
2010/06/24 - 치과병원을 위한 기발한 전봇대 광고지



비듬방지 샴푸 광고용 소금통입니다.
뚜껑부분의 소금이 정말 비듬처럼 보이네요.^^


해당 샴푸를 쓰게되면 머리가 광택이 나고 윤기가 흘러
밟으면 미끄러진다는 내용의 광고입니다.


광고하는 샴푸를 사용한 머리를 직접 만져 보라는
컨셉의 광고판입니다.
실제로 느껴보고 제품을 사라는 이야기지요.


어느쪽에서 보더라도 머리결이 좋다는
내용의 광고!


샴푸를 쓰게 되면 마치 부드러운 붓처럼 머리결이 좋아진다는
내용의 광고입니다.


머리를 숨겨야만 하는 직업인 수술의와
요리사도 머리를 내놓고 일할 수 있을 만큼
머리가 튼튼해지고 부드러워진다는 컨셉의 광고입니다.


머리가 건강하고 튼튼해져서 봉투를 고정할 수 있을정도라는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