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재밌는사진] 7월15일 트위터 인기사진

Posted by 호핀
2010. 7. 15. 08:53 theFUN/Fun

문과와 이과차이 ㅋㅋ



블로거 여러분 진짜 큰일 났습니다!!!

이제 게임관련 포스팅은 당분간 자제해야겠군요^^



공중부양 배?

정말 투명한 바다군요...
속이 다 비쳐서 마치 배가 떠 있는듯합니다.



갤럭시S 와 아이폰3GS의 속도차이?

요즘 갤럭시S가 많이 팔리고 있다지요?
그만큼 갤스에 대한 악평도 많더군요.
하드웨어적인 완성도를 떠나서 최적화에 실패했다는 의견이
많더군요...ㅠ.ㅠ
삼성 분발해주세요.



일본 정신좀 차려!!!

이정도면 정신병자 수준이군요...



물질만능주의의 폐해 - 천원으로는 개밥도 못사요^^

쌍수박?

텔레토비의 아찔한 뒤태?



무엇이 보이시나요?

3초안에 러브가 보이시는 분은 순수하시다네요. 저는 헤이트가 먼저 보이더군요 ㅠ.ㅠ

새로운 건강비법? - 코후비기가 건강에 좋다?



바람피는 현장을 들켜도 끄덕없는 남자 ㅋㅋ



보라는 심판은 안보고 ㅎㅎ


얼굴로 모든걸 표현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