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재미있는사진] 픽셀로 만들어진 옷을 입은 사람

Posted by 호핀
2010. 7. 28. 13:29 theFUN/Fun

[재미있는사진] 픽셀로 만들어진 옷을 입은 사람

요즘 픽셀 형태로 만든 각종 이미지가 유행이네요.

지금 소개해드리는 것도 역시 픽셀로 만든 작품(?)입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작품이 아니라 옷이라고 하는게 낫겠네요.
도시바 광고를 위하여 만든 옷인데요.
종이 박스로 틀을 만들고 4000여개의 합성수지 픽섹을 붙여 만들었다네요.

아래에 보시면 옷을 만드는 과정이 나와 있는데요.
정말 대작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