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재미있는 사진] 9월 7일 트위터 인기사진

Posted by 호핀
2010. 9. 7. 13:54 theFUN/Fun

서양인과 동양인의 차이


곰곰히 보시면 많이 공감하실것 같네요.

누워서 TV보는 것을 즐겨하는 사람에게 필수 아이템


쿠션을 베고 TV를 보면 한쪽귀가 눌려 TV소리가 잘 안들리기 마련인데
그러한 단점을 보완한 멋진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가격이 삼만원 가까운 것이 최대 단점이네요. ㅠ.ㅠ
와이프만 아니면 바로 지르고 싶은 상품입니다.^^
http://www.funshop.co.kr/vs/detail.aspx?categoryno=293&itemno=9835


나라가 이렇게 된것은 모두 태진아 때문!!! 나비효과???


정말 절묘하네요.
실제로 이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재미로 보시면 될것 같네요.

해변의 사랑스런 연인?

스티브 잡스 따라하기???

탤런트 장근석의 팬미팅에서의 옷차림입니다.
노트북을 가지고 스스로에 대하여 프리젠테이션 했다고 하네요^^

소희 닮은 여친? 사랑의 콩깎지가 씌였어요^^

직장인의 굴욕

실제 상황은 당연히 아니구요.
한 취업 전문 회사의 광고포스터랍니다.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에 만족하지 못하는 직장인의 모습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이랍니다.
보기만 해도 섬뜩하지요?

아이폰4를 사고 싶은 아빠에게 초등4학년 아들의 조언!!!

왠지 공감가는군요. 털썩 ㅠ.ㅠ

개구리시리즈 1탄 - 해탈한 개구리

개구리시리즈 2탄 - 배아픈 개구리

대륙의 음료수 광고!

태풍 말로의 실사 사진

어떤 사람이 보라카이에 다녀오다 제주도 상공쯤에서 찍은 사진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