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재미있는 사진] 9월 10일 트위터 인기사진

Posted by 호핀
2010. 9. 10. 08:36 theFUN/Fun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래요?

저라면 '너미쳤구나'할것 같네요^^


그림으로 배우는 키스공식

한가지가 빠졌네요.
사전에 양치질을 하거나 가글링을 한다^^



누가 술값을 내야할지 편리하게 결정해드립니다.^^

오호 상당히 유용할것 같습니다.
휴대가 가능하도록 유연한 재질로 만든다면 더 좋을듯...


한국 구형군복 V 한국 신형군복 V 미국 군복

흠 신형군복이 이렇게 생겼나요?
방염처리도 처리지만 땀흡수능력이 더 중요할것 같네요.



당신의 술버릇은 어떻습니까?

저는 선생님형인것 같네요.ㅠ.ㅠ



설정샷의 진수^^



대식가 아이용 젖병???



우리 동네 피자광고^^

기발하네요^^




직역의 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