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재미있는사진] 3월 7일 트위터 인기사진

Posted by 호핀
2011. 3. 7. 11:15 theFUN/Fun

좀비 PC 대처법


랜선을 뽑고 어떻게 보호나라에 접속하죠? ㅋㅋ


제...제육볶음 시킬께요. -황당한 메뉴판

설...설마 이것 풀고 다른 메뉴 시킬수 있는분이 계신가요?


초딩의 황당한 시험답안

흠 왠지 씁쓸하네요.


미끄럼틀이면 이정돈 되야지...


삭막한 미끄럼틀이네요.
어른인 저도 왠지 무섭네요.

화장실에서 남자가 기다릴수 밖에 없는 이유?

연예할때 여자가 나올때까지 핸드백을 들고
기다리는 남자가 많습니다.
저도 그랬구요.
그 이유는?

밥값은 '미리내' 야지...

재미있는 식당이름...


어떤 대학 OT???

아무리 자유로운 대학생활이라지만...
이건 조금 그렇죠???
요즘도 이렇게 OT하나요?


진짜 큰 바위 얼굴???

정말로 사람의 옆모습을 닮았네요.
자연의 신비란!
정말 놀라운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