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아이디어상품] 건장한 어른 몸에 아이얼굴이???

Posted by 호핀
2011. 6. 9. 16:00 theFUN/Items

이런 마스크가 있다면 사시겠습니까?

우리나라는 헬로윈 데이나 가면 파티등이 없어
주변에서 가면을 볼 경우가 별로 없고,
살 일도 거의 없는 것 같네요.




어린이얼굴모양의 재미있는 가면...

건장한 어른이 아이얼굴을 하고 있다면 어떨까요?

여기 재미있는 상품이 있어 소개합니다.

빡빡머리의 아이얼굴가면인데요.

피부색과 유사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멀리서 보면
실제 사람얼굴로 착각할 정도로 완성도가 높네요.
 

다양한 표정의 제품이 준비되고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수도 있답니다.



구입은 디자이너의 홈페이지에서....

구입은 디자이너 Landon Meier의 홈페이지에서 선택해서 하실수 있답니다.
가격은 240달러로 상당히 비싸네요.

퀄리티가 상당해서 그런가 보네요.

정말 사시고 싶으신 분은 여기 로 가보세요^^

저는 그닥 사고 싶지 않네요.

동영상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상당히 재미있으니 꼭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