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싱가폴에서 방콕까지 럭셔리한 기차여행 Eastern & Oriental Express

Posted by 호핀
2011. 6. 13. 10:54 생활/여행

기차여행을 좋아하시나요?

ktx를 제외한다면 기차를 타본지 얼마나 되었는지 잘 기억나지 않네요.
웹서피을 하다가 환상적인 기차여행이 있어 소개합니다.

방콕에서 싱가폴까지 또는 싱가폴에서 방콕까지의 기차여행 상품인데요.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기차를 타고 멋진 여행을 즐길수 있네요.

기차의 내부는 고풍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클래식한 분위기입니다.

마치 서부영화속에 나오는 기차를 타는 듯한 기분일것 같네요.

흔히 동남아 여행하면 고만고만한 코스에 해변가만 연상하기 쉬운데요.

이런 색다른 여행코스를 경험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객실칸이 마치 방처럼 꾸며져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최고 일것 같네요.



다만 비싼 가격이...

럭셔리한 기차의 외관 만큼 가격이 상당히 쎄더군요.
방콕에서 출발해서 싱가폴에 도착하는 3박 4일의 상품중 가장 저렴한 객실의 요금이 무려 2천 3백달러.
객실당이 아닌 1인당 요금이니 무척 비싼편입니다.


여행 코스는 위와 같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여기 로 가보세요.^^

죽기전에 꼭 해보고 싶은 일이 하나생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