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아이디어상품] 닌자칼 모양의 신기한 볼펜

Posted by 호핀
2013. 5. 7. 13:20 theFUN/Items

 

말그대로 닌자 칼 모양의 볼펜입니다.

Katana 라는 일본도를 본 딴 볼펜인데요. 가타나는 주로 곡선형이고 외날이며, 사무라이 계층에서 주로 사용했다고 하네요.

뭐 대략 위의 그림처럼 생긴 것이 '가타나'입니다

이 볼펜은 모양만 가타나를 닮은 것이 아니라 글자 쓰기를 마치면 "씽"하는 소리가 난다고 하네요.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 졌고 배터리와 리필심 1개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쓰기에 편하냐구요?

그럴리가요…단지 닌자 펜이라는데 의의가 있지요.

필기감이 좋은 펜을 찾으신다면 다른 것을 사시기 바랍니다.

해외 상품이고 $6 정도 하네요.

구매하고 싶으시거나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신 분은 [링크]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