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나온 그 곳에 가고싶다

Posted by 호핀
2009. 1. 20. 12:30 문화/TV,연예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나온 그 곳에 가고싶다 - 뉴칼레도니아 섬


저는 한국드라마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와이프때문에 TV앞에 앉아있긴 하는데 신문을 보거나 PMP로 미드를 볼 때가 많습니다.
와이프는 나이가 들어갈수록 점점더 어리고 잘생긴 '꽃미남'을 좋아하는 것 같더군요. 그러니 꽃미남을 전면에 내세운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얼마나 좋아하겠습니까?
딴남자들이 멋있고 좋다니 내심 기분이 나빠 '꽃보다 남자'는 제가 제일 싫어하는 드라마 1순위가 되었지요.

어제도 평소처럼 딴 짓을 하고 있는데 와이프가 저를 찾더군요.  드라마에서 본 멋있는 섬에 꼭 가보고 싶다는 겁니다. 바로 '꽃보다 남자'에서 고등학생(고등학생이라니 휴~~)이 여행을 간 뉴칼레도니아 섬이죠.


뉴칼레도니아 섬은 ?

남태평양에 위치하고 있고, 프랑스령 자치주이며 영어로는 뉴칼레도니아 섬(New Caledonia I.)이라고 합니다. 면적은 1만 8575㎢이며 인구는 244,000명입니다. 북서방향으로 길게 누운 섬으로 길이 400km. 너비 평균 50km이랍니다. 서울의 면적이 605.40㎢라니 대충 크기가 짐작되지요?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 사이, 남태평양 피지섬과 이웃한 뉴칼레도니아는 남태평양에서 세 번째 큰 섬으로 지상 최대의 석호와 1600㎞에 이르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산호초로 둘러싸여 있고, 일년 내내 섭씨 20~28도의 덥지도 춥지도 않은 쾌적하고 따뜻한 기후 덕분에 세계적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답니다.


뉴칼레도니아 섬 여행은 얼마나 들까?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신혼여행의 경우 3백만원 내외, 기타 패키지 여행등은 2백만원내외가 들더군요. 여행은 6~8일 정도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맞벌이 하는 우리 부부의 월급을 거의다 써야 갈 수 있겠네요.  6~8일 동안 휴가는 낼수 있을 것이며, 아이는 어디다 맡겨야 될까요?   와이프의 강권에 못이겨 알아보긴 했어도 정말 멋진 섬인것 같습니다. 여건이 되면 가족과 함께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영화 같은 것을 보면 책상 앞에 가보고 싶은 곳의 사진을 붙여놓고 답답할때 잠시 위안처로 삼던데  저도 이제 그런 곳이 생긴것 같습니다.


whendyd's blog 를 가시면 섬에 대한 여러가지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뉴칼레도니아 한국 관광청 홈페이지